베란다정원

아파트 베란다 정원 꾸미기[ 올해는 사랑초에 반하다]

꽃 사랑 2021. 12. 5. 23:11

나의 홈카페 베란다 정원에 올해는 사랑초들을 수십가지 종류별로 구입했다.

큰일이다
이번에는 사랑초 매력에 빠져버렸다.

사랑초도 종류가 엄청나게 많다고 하는데 화원에서는 몇가지만 판매한다.

그래서...
당근마켓을 통해 13가지종류의 사랑초를 착한가격으로 들였고,

사랑초 제라늄 밴드에서 사랑초 구근 13종류 분양받아 심었는데 모두 싹이 났다.

그런데도...
나는 또!!
사랑초 전문농원을 폭풍검색해서
하깽이네사랑초,다다플라워에서 사랑초를 또 들였다.

이정도면 중독? 수준인듯~

하깽이네 사랑초에서 구입한 사랑초가 무사히 도착했다.
(2021.11.23일 사진)

나의 생일선물로 아이들이 사준 사랑초 15가지 종류의사랑초^^

버시칼라(바람개비)
히르타 캔디
카타라 레몬라이트
옵튜사 플로라이트
옵튜사 쿠페리오렌지
옵튜사 로즈
옵튜사 오렌지캣
옵튜사 리본
옵튜사 라바스플래쉬
옵튜사 오렌지드림
옵튜사 브러쉬아이래쉬
옵튜사 페어리
옵튜사 롤리
옵튜사 로지글로우
옵튜사 피치블러쉬

사랑초 가격은 종류마다 다르다.(3천원~10만원넘는 사랑초도 있다ㅠㅠ)

몸값이 비싼 사랑초는 자제하고 착한가격 사랑초들로 들였다.

사랑초 꽃은 햇살이 들면 꽃잎을 활짝열어주고
저녁에되면 꽃잎이 오므라 든다.

앙증맞은 꽃잎이 제라늄과는 다른매력이 있다.

★다다플라워9개 사랑초 구입
옵튜사 라즈베리
옥살리스 컴프레샤 더블폼
옵튜사 선버드
옵튜사 세레스살몬
옥살리스 루테올라 글라우카
옥살리스 칼로사
옥살리스 커뮤타타
옵튜사 버밀리언
옵튜사 에프리콧크림

사랑초 제라늄밴드에서 분야받은 사랑초 구근들.

프릴사랑초

땅콩사랑초 (킹사랑초)

화원에서 일찍 구입한 사랑초들이 넘 예뻐서 나는 사랑초 새식구들을 계속 들렸다.

나의베란다정원에서 겨울동안 수십가지의 사랑초 꽃들이 피어줄것이다.

아름다운 베란다 정원 꾸미기는 사랑초로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