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기록

용인 처인구 메밀소바 맛집 [소바야린]

꽃 사랑 2023. 6. 26. 19:32

지난 일요일에는 백*원의 골목식당 메밀소바 맛집으로 유명한 소바야린에 다녀왔다.

부쩍 더워진 날씨탓에 2주 연속으로 일요일마다 소바야린 메밀소바를 먹으러 갔다

5시 브레이크타임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 갔더니 한가하다.

메밀이 다이어트 식품이고 시원하니 여름에 자주 찾게 되는듯하다.

용인 처인구 메밀소바 방송맛집 소바야린은  이대앞 골목식당 1회때 방송되었다고 지인한테 추천받아 알게되었다.

골목식당 방송할때 백*원님이 소바야린의 쯔유맛을 극찬했다고 추천해주신분께 전해들었다.

판메밀 돈카츠세트 ₩13,000
나는 개인적으 소바야린의 쯔유도 맛있지만 돈까스가 더욱 마음에 든다.

보기만 해도 바싹바싹한 돈가스에 소스도 진짜 맛있다

개인적으로  돈까스를 좋아하지 않지만 용인처인구맛집 소바야린의 돈까스는 고기도 진짜 부드럽고 맛있다

그래서 꼭 주문할때는 판메밀 돈카츠세트다.

메밀의 식감과 쯔유의 맛이 진짜 너무너무 잘 어울린다.
일본여행이 아니더라도 일본 메밀소바맛집에 와 있는듯한 맛이다.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이라 개인적으로 용인처인구 메밀소바 전문점 소바야린이 소문이 안났으면 좋겠다 .ㅎㅎ

용인맛집 소바야린 판메밀 돈카츠셋트만 맛보고 다른메뉴는 아직이다.
집에서 가까운곳에 메밀소바 맛집이 있어 넘 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