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부안 오션뷰[카페909] 낙조가 아름다워라

꽃 사랑 2023. 8. 3. 14:01

적벽강노을길에서 서해바다 낙조를 보러 카페909
찿아가본다.

내가 이번여행중 가장 보고싶었던 풍경은 바로 서해바다에서 볼수 있는 낙조이다 .

하늘이 붉게 물들어 가며 바다 속으로 들어가는 낙조를 보고 싶었다.

진짜 진짜 이날 오후에만 해가 보였다.
부안여행 내내 비가 왔었는데 다행히 낙조를 볼수 있었다

사진으로는 아름다운 부안바다 낙조가 다 담기지 않는다.

부안 카페909에서 만나는 낙조난 실물이 너무나도 아름답다 .

그네의자에 앉아서 낙조을 감상해본다.
추운날씨가 아니였으면 끝까지 야외에서 있고 싶었는데 바람이 너무나 불었다 ㅠㅠ

따뜻한 카페라떼와 자몽차
이날의 추운날씨가 생각이 난다.

부안 카페909 낙조 뷰맛집으로 찐 인정.

오션뷰 카페 카페909 다음에도 오고싶어지는 곳이다